“구글에서 제공하는 강력한 웹사이트 로그 분석 솔루션!”
Google 방문자로그 분석은 웹 트래픽 및 마케팅 효과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는 엔터프라이즈급 웹로그 분석 솔루션으로, 강력하고 유연하면서도 사용하기 쉬운 기능을 통해 트래픽 데이터를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볼 수 있게 해줍니다. Google 웹로그 분석을 이용하면 광고 타겟팅의 정확도를 높이고 마케팅 전략을 강화하며 웹사이트의 전환 실적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.
구글애널리틱스연동으로 광고 타켓팅의 정확도 상승은 물론 마케팅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.
- 웹문서란?
- 웹문서란 통합검색결과 영역 중 '웹문서(페이지)'영역 안에 노출되는 문서들을 의미하며, 로봇 프로그램이 인터넷을 자동으로 돌아다니며 수집한 국내외의 다양한 웹문서들이 그 대상이 됩니다.
- 콘텐츠 웹로그 분석
-
Google 웹로그 분석의 콘텐츠 보고서를 사용하여 사이트의 인기 페이지와 감춰진 보석을 찾아보세요. 사이트의 각 페이지별 방문자수, 방문자가 사이트에 머무는 시간, 전환율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.
- 소셜 웹로그 분석
-
소셜 미디어의 혁명이 시작되었습니다. 매우 빠른 속도로 발전하고 있는 소셜 미디어를 측정하고 계십니까? 소셜 보고서를 통해 소셜 미디어가 비즈니스 목표와 전환에 미치는 영향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. 또한 웹 및 소셜 데이터가 통합되어 콘텐츠 및 커뮤니티를 포괄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.
- 모바일 웹로그 분석
-
모바일 사이트, 앱 및 광고에 대해 제대로 이해하고 이들 각 요소가 비즈니스에 어떻게 기여하고 있는지 파악하는 것이 나날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습니다. Google 웹로그 분석을 사용하면 모바일 사이트, 앱, 고급형 휴대전화 및 기본 휴대전화를 포함한 인터넷이 가능한 휴대기기 및 태블릿에서의 방문자수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. Google 웹로그 분석은 적시에 고객에게 관련성 높은 정보를 제공하여 마케팅에서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분석 통계를 제공하므로, 마케팅 담당자는 이를 이용해 다양한 화면 크기 및 기기를 사용하는 고객을 사로잡을 수 있습니다. 고객이 어디에 있든 도달할 수 있도록 타겟팅되고 효율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만들어 보세요.
- 전환 웹로그분석
-
Google 웹로그 분석 전환 제품군을 사용하면 페이지뷰 수와 방문자 수보다 더 중요한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. 방문자가 사이트에 오기까지 모든 디지털 마케팅 채널이 어떤 작용을 했는지 알아보세요. 매출, 다운로드 횟수, 동영상 재생 횟수 등 사이트 운영자에게 의미있는 활동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. 방문자가 실질 구매자와 단순 방문자로 나뉘게 되는 이유를 파악하면 비즈니스 목표에 맞게 사이트와 마케팅 프로그램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.
- 광고 웹로그 분석
-
광고주들은 웹사이트로 방문자를 유도하기 위해 많은 부분을 투자하고 있습니다. 광고 프로그램이 효과가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? 검색, 디스플레이, 소셜, 제휴, 이메일 등 모든 디지털 채널을 살펴보고 전환율과 수익에 어떤 영향을 주었는지 알아보세요.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애드워즈로 모바일 캠페인과 디스플레이 캠페인에 대한 분석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하세요.
구글애널리틱스의 주요요약
-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
- 정확한 웹사이트 트래픽 패턴/추세
- 가장 가치 있는 고객 및 고객 세그먼트
- 방문자들의 유입경로 및 사이트 내 활동
- 웹사이트에서 더 많은 방문자를 고객으로 전환시키는 방법
- 잠재고객의 마음을 움직여 전환으로 유도하는 키워드
- 가장 효과적인 온라인 광고 또는 광고 문안
- 방문자들의 사이트 이탈 지점
- 방문자들이 가장 오래 머무는 페이지
- 사람들이 사이트를 찾을 때 사용하는 검색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