키워드 광고
포털사이트의 키워드 광고 등록을 통해 키워드의
관심을 가진 고객들에게 검색시 접근도가 높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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할 수 있는 케팅 서비스입 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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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확한 타켓팅을 통한온라인 마케팅
- 해당 키워드에 이미 관심이 있는 잠재고객을
대상으로 광고를 노출 하기 때문에
광고효과가 높으며,키워드에 따른 시장 세분화를
통해 광고예산의 효율적인 관리와 운영이 가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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높은 광고효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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키워드 선정 능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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노하우들 바탕으로 효과가 높은 키워드
및 광고문안을 선정하여 광고 진행
- 체계화된 관리를
통한 광고 분석 및 해결방안 제시
- 로그분석/리포트 분석을 통한
지속적인 관리로 추후 키워드
광고의 효율성율 높여 최적화
키워드 광고 진행절차/상품종류
- 1. 검색광고 등록
- 업체의 상황 및 예산을 통해
검색광고 진행절차 편성
- 2. 키워드 선택 및 발굴
- 업종과 관련된 키워드 선별을
통해 대표/세부키워드 선정
- 3. 입찰관리
- 클라이언트의 신규계정
생성/ 양도 후 예산에 맞는
금액편성
- 4. 광고작성
- 제목,URL,설명 작성을 통한
사이트의 정보 기입
- 5. 광고검수
- 키워드 광고 등록 후 최종
검수 후 광고 노출
- 5. 지속적인 광고운영
- 광고 진행 시 지속적인 관리/
운영을 통해 높은 광고효과 창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