블로그 마케팅
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영역이자
소비자의 입장에서 작성되는 블로그를 통해
제품 후기 등을 작성하여 신뢰를 줄 수 있는
마케팅입니다.
blog marketing point 블로그마케팅 특징
- 무한한 정보확장
- 지속적이고 장기적인
효과로 인한 매출증가
- 소비자 제품 기업에
대한 신뢰도 증가
blog marketing category 블로그마케팅 종류
- 브랜드 블로그
- 웍스마케팅의 브랜드 블로그는
브랜드 상호를 내 건 블로그를 통해 소비자와의
원활한 커뮤니케이션으로 브랜드의 친근함과
충성도를 높이는 상품
- 블로그 체험단
- 웍스마케팅의 블로그 체험단은 네이버 공식 인증 파워
블로그와 자체 보유하고 있는 프로 블로그를 통해
직접 체험 후 보다 전문적이고 신뢰도 있는
컨체츠를 제작
- 블로그 검색반영
- 웍스마케팅의 블로그 검색은 최소한의 금액으로
광고주가 원하는 최대한의 광고 효과보장
- 배포형 블로그
- 웍스마케팅의 배포형 블로그는 프로 블로그, 일반
블로그들을 통해 필요 상태에 따라 컨텐츠를 배포해
이벤트를 퍼뜨리거나 브랜드의 이미지를 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