바이럴 마케팅
블로그 카페등의 매체를 이용해 소비자의 입장에서
브랜드나 상품 추천 정보, 제품후기, 흥미로운 내용 등을
공유하여 사용자들간에 자발적인 입소문을 퍼뜨리게
하는 마케팅 서비스 입니다.
바이럴마케팅 왜 필요한가?
소비자가 신뢰하는 광고 1위 바이럴 마케팅!
- 정보화 시대로 똑똑해진 고객은 기업이 전달하는 직접적인 광고를
거부합니다. 기업이 전하는 메시지보다 나와 비슷한고객이
전하는 메시지에 신뢰를 가지고 더 귀를 기울입니다. 이런 상황에서
바이럴 마케팅은 신뢰성 있는 고객의 소리로
접근하기 때문에 그 효과는 파급적 입니다.
바이럴마케팅 아직도 고민하십니까?
이제는 선택이 아닌 필수 입니다.
- 바이럴마케팅은 이런 광고주분들께 추천합니다.
- 적은 비용으로 높은 효율을 볼 수 있는 마케팅을 찾으시고 계신 광고주
- 자연스러운 입소문 확산으로 브랜드 신뢰도 및 인지도를 높이고 싶으신 광고주
- 한번의 마케팅을 통해 지속적으로 이어지는 홍보효과를 보고 싶으신 광고주
- 자발적 입소문 확산을 통한 제품판매 증대로 당장의 매출 상승이 필요한 광고주
바이럴마케팅의 성공!
웍스마케팅에서 직접 경험하십시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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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웍스마케팅은 영업 및 실행을 자체적으로하는 대행사이기에 광고주와 소통이 빠르고 광고예산 대비 고효율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.
- 웍스마케팅은 바이럴 전문 컨텐츠 팀을 따로 운영하여 광고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.
- 웍스마케팅은 블로그/카페 등 다양한 채널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 광고주에 맞는 바이럴마케팅 운영이 가능 합니다.
바이럴 확산을 위한 웍스마케팅의 채널들 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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블로그
1인 공간인 블로그를 통해 친근감을 느낄 수 있는 후기성 정보를 제공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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카페
다수의 공간인 카페를 통해 다양한 사람들의 입장에서 객관적인 정보를 제공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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모바일
4천만 스마트시대 시간과 공간의 제약없이 고객들에게 유익하고 신뢰성 높은 정보를 빠르게
제공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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웹문서
네이버 뿐 아니라 웹사이트들을 이용하는 다양한 고객들에게 정보를 제공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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동영상
이슈화를 불러 일으키고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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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NS
확산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까지 전파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합니다.
전략이 있어야 성공할 수 있습니다.
성공적인 입소문 확산을 위한 웍스마케팅만의 바이럴 진행절차
- 1. 바이럴 목표설정
- 광고주와의 소통을 통해
비용대비 목표수익률 및
신규고객 유치수 설정
- 2. 시장분석
- 웍스마케팅만의 분석시스템으로
광고주의 현 위치 및 고객 분석과
경쟁사의 광고유형 분석
- 3. 기획 및 전략수립
- 시장분석 후 도출된 결과를
토대로 바이럴마케팅을
기획 및 전략수립
- 4. 입소문 채널선정
- 클라이언트의 상품 및 브랜드의
성격에 따른 입소문 확산을 위한
최적화된 마케팅 채널 선정
- 5. 컨텐츠 제작 & 배포
- 웍스마케팅 바이럴 전문 컨텐츠
팀에서 입소문 효과를 높이는
차별화된 컨텐츠 제작 및 배포
- 5. 컨텐츠 제작 & 배포
- 실시간 분석 및 클라이언트와의
소통을 통해 2차, 3차 입소문
확산을 위한 전략 재구성